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3-25 오전 03:53:1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구미
제226회 임시회 개회
구미시 시민참여 공론화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23개 안건 심사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18년 10월 23일(화) 09:16
ⓒ 경북문화신문
구미시의회(의장 김태근)가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26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본회의 진행에 앞서 김낙관 의원은 ‘도축장 민원 해결 촉구’이라는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도축장 민원 현황과 그 심각성에 대해 설명하며 도축장 민원해결을 위한 장·단기 대책 마련을 집행부에 촉구했다. 이어 장미경 의원은 ‘시민화합과 의회와의 협치에 관하여’라는 자유발언을 통해 시민 화합과 상생을 위한 시정구현을 촉구하며 시의회와 집행부와의 협치를 통한 시정운영을 주문했다.
주요 의사일정은 임시회 첫날인 22일 제1차 본회의에서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등을 처리하고 23일부터 상임위원회 활동에 들어가 3일간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을 청취, 5일 동안 구미시 통리반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3건의 안건을 심사한다. 마지막 날인 31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안건 등을 최종 의결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임시회 회기 중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춘남)는 신라불교초전지를,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양진오)는 구미환경자원화시설을 각각 방문해 시설현장 확인 및 현황을 청취할 예정이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gminews@hanmail.net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