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3-19 오전 02:5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금융가
DGB대구은행, 2018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
5·6·7급 130명 채용 ...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전년대비 신입채용 확대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18년 08월 27일(월) 17:13
ⓒ 경북문화신문
DGB대구은행(은행장 직무대행 박명흠)이 지역대표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정부 일자리 창출 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27일부터 하반기 신입행원(5·6급/7급) 130여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전년 신입행원 채용대비 20% 이상 증가했으며 그룹 계열사인 DGB생명(5명)과 DGB캐피탈(8명)도 대졸 신입을 채용할 예정이다.
27일부터 9월7일까지 DGB금융그룹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으며, 자세한 전형절차는 홈페이지 상세 채용요강을 참조하면 된다. DGB대구은행 입행을 원하는 지원자는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되고 오는 10월1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필기전형 및 Pre-interview를 거친 뒤 실무자면접, 최종면접의 순서로 진행되며 계열사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동 가능하다.

입행지원서 작성의 충실성, 신뢰성, 창의성 등을 중점 체크해 서류전형 당락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며 전문성 강화를 위해 변호사, 공인회계사, 계리사 등 전문자격증 보유자 및 IT, 데이터마이닝 등 전문 경력보유자도 일부 포함해 채용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은 청년일자리 창출과 우수 인재 취업난 해소를 위해 채용인원을 감축하지 않고 예년보다 인원을 늘려 채용할 계획"이라며 “섬김, 정직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DGB인재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라며, 훌륭한 인성과 덕목을 갖춘 바른 인재들이 DGB대구은행과 지역을 위해 역량을 마음껏 펼쳐주기를 기대한다”는 뜻을 전했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gminews@hanmail.net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