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3-19 오전 02:5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구미
읍면동 소식>비산동,장천면
정현구 기자 / 입력 : 2018년 10월 05일(금) 15:04
ⓒ 경북문화신문
▶비산동 가을맞이 제초작업
구미시 비산동(동장 우준수)은 지난 2일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배건우), 공공근로사업자 등이 참여해 관내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작업은 비산동 행정복지센터 주변과 낙동강변, 연도변 등 사람의 보행이 많은 곳에서 실시됐다.

우준수 비산동장은 "제초작업을 통해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깨끗한 도시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다"며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서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경북문화신문
▶장천 환경정화활동 실시
구미시 장천면(면장 류은주)은 지난 1일 LG이노텍 노동조합 직원들이 참여해 신장2리 홀몸어르신댁의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올해로 세번째 방문한 LG이노텍 노동조합은 2012년 이후 장애인 지원 및 지역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해당 대상자인 어르신댁은 쓰레기로 집을 가득 메우고 옆집에까지 피해를 주고 있어 주민들의 원성을 사고 있는 실정이었다. 이번에 청소뿐만 아니라 잡목 제거, 잔가지 정리 등을 통해 쾌적한 환경이 됐다. 

류은주 장천면장은 “LG이노텍 노동조합 관계자와 봉사자들이 환경정화활동 뿐만 아니리 매번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현구 기자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