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3-19 오전 02:5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구미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 다짐
구미시의회 신년교례회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19년 01월 07일(월) 13:52
ⓒ 경북문화신문
구미시의회(의장 김태근)가 3일 오전 10시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의원 전원과 장세용 구미시장을 비롯한 집행기관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를 가졌다.  

이날 인사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집행부 간부공무원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구미경제 활성화와 구미시민의 행복을 위해 올 한해도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김태근 의장은 “다사다난했던 지난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준 동료의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는 집행부와의 상생과 화합의 정치를 통해 구미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선진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난해 집행부에 보여준 신뢰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기해년 새해는 본격적으로 '참 좋은 변화'를 추진하는 원년으로써 경제가 살아나는 희망찬 구미 건설을 위해 1,600여 공무원과 함께 시정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구미시의회는 2일 기해년 새해부터 선산 충혼탑, 허위 왕산기념관, 박대통령 생가를 방문하는 추념행사를 시작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gminews@hanmail.net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