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3-19 오전 02:5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대학관련
구미대, 전국 치어·댄스대회 금상 수상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19년 01월 02일(수) 17:39
ⓒ 경북문화신문
구미대학교(총장 정창주) 천무응원단이 한국치어리딩연맹이 주최한 전국 치어·댄스 페스티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서울 서초구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19 한국치어리딩연맹 치어·댄스 페스티벌(KCU(Koera Cheerleading Union) CHEER+DANCE FESTIVAL)’에서 구미대 천무응원단은 액션치어 라지(7인 이상) 부문에 출전해 1등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이 대회에는 전국 51개 팀이 출전해 스턴트, 퍼포먼스, 액션 등 3개 치어 부문에 열띤 경합을 벌였다.

소리나 천무응원단장(간호학과 2년)은 “전국대학치어리딩대회 대상에 이은 수상으로 기쁨이 두 배”라며 “함께 땀 흘리며 노력해준 단원들과 응원단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대학 측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2016년 9월에 창단한 천무응원단은 대학행사 외에도 지역의 주요 공익행사와 축제에도 꾸준히 참여해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경북도민체전에 기여한 공로로 구미시로부터 감사패와 표창을 받았고, 올해 9월에는 충남 천안에서 열린 ‘2018 전국대학치어리딩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gminews@hanmail.net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