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3-19 오전 02:5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문화
선산청소년수련관, 10만명 돌파
상반기 이용률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증가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18년 08월 17일(금) 16:49
ⓒ 경북문화신문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관장 신정순, 이하 수련관)의 이용객이 지난 10일 10만명을 돌파 했다. 이는 전년도 전체이용객 10만명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한 수치다.

수련관은 이날 운영활성화를 기념하기 위해 10만명째 이용객에게 열렬히 환영한다는 의미로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깜짝이벤트의 주인공은 청소년방학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했다.  
수련원관은 다가오는 15만명째 이용객에게도 ‘열심히 오세요! 깜짝 이벤트’를 추진 할 계획이다.

깜짝이벤트의 주인공은 “평소에 자주 오는 수련관에서 10만명째 주인공이 되어 얼떨떨하지만 열렬히 환영해줘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신정순 관장은 “앞으로 구미대학교의 우수한 자원과 수련관 프로그램을 연계해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할 것"이라며 "이를 토대로 더 많은 청소년이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2017년 11월부터 구미대학교가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동아리 사업은 물론 학교연계 숙박형수련활동과 더불어 자유학기제연계 체험활동, 청소년토요체험활동, 청소년운영위원회, 문화강좌, 청소년방학프로그램, 청소년스포츠대회, 청소년생존수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전문 수련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련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구미시시선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missyouth.org) 또는 전화 (054-482-0924)로 문의하면 된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gminews@hanmail.net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