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3-19 오전 02:5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단체
(주)금복주, 이웃돕기성금 1천만원 기탁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19년 01월 07일(월) 16:10
ⓒ 경북문화신문
(주)금복주(대표이사 황현인)가 4일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을 위해 성금 1천만원을 구미시에 기탁했다.

(주)금복주는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판매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 '맛있는 참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기탁식에 참석한 조경현 구미지점장은 “(주)금복주는 이윤을 창출하면서 거기에 걸 맞는 사회환원의 길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금복주는 국내에서 남다른 경영철학으로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헌신하고 있어 지역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 같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여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전하였으며 “나누어 주신 따뜻한 사랑을 바탕으로 구미시에서도 희망이 커지는 구미, 행복한 구미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gminews@hanmail.net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