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최종편집 : 2020-04-02 오후 06:47:31
출력 :
중국 국적 마스크 판매 사기범 덜미
구미경찰서(서장 이갑수)가 마스크 판매사기범을 검거했다. 경찰에 따르면 중국 국적 불법체류자인 A씨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카페에 마스크 판매 글을 게시하고 구매자들에게 가짜 안전결제사이트로 유도하는 방..
경북문화신문 기자 : 2020년 03월 27일
구미경찰서,디지털 성범죄 특별수사 개시
구미경찰서(서장 이갑수)가 26일 사이버수사팀내에 ‘디지털성범죄 특별수사단’을 설치했다. 경찰서장을 중심으로 구성된 ‘디지털성범죄 특별수사단’은 텔레그램 등 디지털성범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기 위해 ..
김정희 기자 : 2020년 03월 27일
1
가장 많이 본 뉴스
구미 코로나19 확진자 63명
구미 코로나19 확진자 64명
구미 코로나19 확진자 66명
구미 코로나19 확진자 67명
금오산 뒷길(수점리 방향) 도로 개통
코로나 비대면 깜깜이 선거...후보자 토론회 횟수 늘려야
구미시, 코로나19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4.15총선-인터뷰]김현권 더불어민주당 구미을 후보
산동면 읍승격 본격화...설문조사 4월 10일까지
김봉재 전 예비후보 김철호 후보 지지선언
최신댓글
메일추출기 -메일추출기 이메일추출기 -이메일추출기 네이버이메일추출기 -네이버이메일추출기 http://primeplay.co.kr/product -메일추출기 http://primeplay.co.kr/product -이메일추출기 http://primeplay.co.kr/product -네이버이메일추출기
경주최씨 문중에선 25%해당 면적을 영구무상임대하고, 절대다수 주민단체가 반대하는데도 부결된 결정을, 며칠새 손바닥 뒤집듯 번복한 것은 공원개발 목적이 아닌 아파트이득이 목적 지역의원들과 업자들간 뒤가 의문스럽다. 시에선 명명백백 밝혀야 하고, 의원들은 선거때 청소해야..
누구를 위한 꽃동산인가? 꽃동산 가결은 재재상정해야하고 지역민의의사를 무시한 시의원들은 시의원직을 내려 놓아야 한다.
축하드립니다. 안대표님의 색깔을 잘 드러내서 좋은 언론인이 되세요.
근데 현실과 사진이 너무 달라용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어려울 때마다 지역주민의 애환을 근심해야 합니다. 안 부장님. 열심히 사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름답고 때론 악몽이었던 추억, 거름삼아 앞만보고 가세요. 화이팅, 안. 정.분
박통업고 고만 나와라. 수십년 많이도 속았다 아이가? 고마해라. 하와이나 가서 놀다 오너라.
오피니언
이른바 선거제 개혁 입법은 패스트트랙(신속처리.. 
 최근 SNS에서 ‘무법천지 장면’ 이라는 .. 
융(戎)과 강(羌)은 모두 중국 서쪽 오랑캐로, 오.. 
여론의 광장
구미, 착한 임대인 시민운동 전개  
경북 온정의 물결, 코로나19 다 함께 극복해요!  
김영호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회장 취임  
sns 뉴스
제호 : 경북문화신문 / 주소: 경북 구미시 지산1길 54(지산동 594-2) 2층 / 대표전화 : 054-456-0018 / 팩스 : 054-456-9550
등록번호 : 경북,다01325 / 등록일 : 2006년 6월 30일 / 발행·편집인 : 안정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정분 / mail : gminews@daum.net
경북문화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경북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