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3-22 오후 06:31:5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현장
43만 시민의 안녕과 지역발전 기원
정월대보름 금오대제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19년 02월 19일(화) 14:48
ⓒ 경북문화신문
구미시가 올해 정월대보름을 맞아 19일 오전 11시부터 금오산잔디광장 금오제단에서 시민안녕과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금오대제를 올렸다.

올해는 구제역 확산방지 및 조기종식을 위해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실시하는 민속놀이와 달집태우기는 취소하고 시민의 안녕과 지역발전을 기원하는 고유제만 지내게 됐다.

금오대제는 초헌관에 장세용 구미시장, 아헌관에 김태근 구미시의회의장, 종헌관에 라태훈 구미문화원장이 맡았으며, 그 외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 등이 하나 되어 더욱 강건한 구미시를 위해 함께 기원했다.

초헌관을 맡은 장세용 구미시장은 “2019 기해년 희망찬 새해, 시민들의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며 “올 한해 시민들과 좀 더 소통해하여 신뢰받는 청렴한 구미, 노동이 존중받는 활력 넘치는 민생경제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gminews@hanmail.net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
dign
저 새끼 언제 꺼지나
02/19 22:58   삭제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