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

KBS 전국노래자랑 김천시편 개최


임호성 기자 / 입력 : 2019년 10월 08일
김천시 승격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KBS 전국노래자랑 김천시편이 8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야외특설무대에서 김충섭 시장님과 시민 등 5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 경북문화신문

지난 6일 250여개팀이 참여한 1‧2차 예선전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끼, 출중한 노래실력 등을 선보이며 본선에 진출한 14팀의 무대와 초대가수의 공연이 어우러져 관람 온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본선에 진출한 김천시 서포터즈 팀은 유쾌·상쾌·통쾌 퍼포먼스와 함께 김천의 ‘친절, 질서, 청결 등을 실천과제로 선진 시민의식 함양 운동인 'Happy Together 운동'과 김천의 대표 명물인 ‘샤인머스켓’과 호두의 주산지인 김천의 호두로 만든‘김천 호두먹빵’을 송해 선생님께 소개하며 김천을 알렸다.
ⓒ 경북문화신문

또한, 김천예고 2학년 학생 8명의 ‘허니’와 꼬맹이 세자매의 ‘일편단심’, 청년농부의 ‘한잔해’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으며, 미국에 살다가 엄마의 병이 재발하여 귀국했다는 사연을 가진 한 참가자는 ‘저도 전국노래자랑 본선무대에 오르는 것을 성공했듯이 엄마도 병을 이겨내는데 성공하였으면 좋겠다.’며 엄마의 배터리를 충전하겠다는 마음으로 ‘사랑의 배터리’를 열창하여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 경북문화신문

김충섭 김천시장은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분들과 행사장을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시민들께서 노래, 춤, 개인기를 맘껏 펼치며 오늘만큼은 서로 하나가 되어 즐겁게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 MC 송해의 열정적인 진행과 박상철, 진성, 서지오, 로미나, 영탁 등 초대가수들의 공연으로 녹화된 'KBS 전국노래자랑 김천시편’은 오는 12월 1일 방송 예정이다.


임호성 기자 / 입력 : 2019년 10월 08일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구미 코로나 96번째 확진자 발생
경북문화신문 어린이 예술제 ˝성장기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서재원의 세상읽기(40)]미래를 준비하는 사람들
구미 코로나19 97번째 확진자 발생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는 선택이 아닌“필수”
무역의 날 시상식 간소하게 진행
원평1동·2동 통합 추진위원회 출범
장대진 교수 `신화 속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오뒷세우스의 모험’특별 강연
위드코로나 시대 `희망의 불씨`...구미시, 3개 기업 310억 규모 투자양해각서 체결
구미시청 유영도 선수, 금강장사 등극
최신댓글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법. 문화신문 쭉 이어지길 바랍니다. 지금의 소신 잃지 마시고....
지랄하네 ㅋㅋ
세비가 아까비, 그동내 인재가 그래없나.
김정학 관장이 공모로 오셨을때 구미 문화예술에 대한 기대감이 컸었지요. 모 시의원의 갑질만 아니었으면...
자세한 설명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복받으시길 바랍니다 꾸벅
커밍 아웃...그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같다는 표현이 잘 어울립니다.
책을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경주최씨 문중에선 25%해당 면적을 영구무상임대하고, 절대다수 주민단체가 반대하는데도 부결된 결정을, 며칠새 손바닥 뒤집듯 번복한 것은 공원개발 목적이 아닌 아파트이득이 목적 지역의원들과 업자들간 뒤가 의문스럽다. 시에선 명명백백 밝혀야 하고, 의원들은 선거때 청소해야..
누구를 위한 꽃동산인가? 꽃동산 가결은 재재상정해야하고 지역민의의사를 무시한 시의원들은 시의원직을 내려 놓아야 한다.
축하드립니다. 안대표님의 색깔을 잘 드러내서 좋은 언론인이 되세요.
오피니언
《천자문》의 주석에 “그릇에는 크고 작음이 있.. 
울긋불긋한 낙엽이 지고 사계절의 마지막 겨울이..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만 해도 힘에 겨운데.. 
여론의 광장
구미시설공단, 2020 전국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최우수 달성  
경북도, 문화관광 분야 특별자문역으로 배우 전광렬씨 위촉  
행정직 여성합격자 비율 남성보다 19% 높아  
sns 뉴스
제호 : 경북문화신문 / 주소: 경북 구미시 지산1길 54(지산동 594-2) 2층 / 대표전화 : 054-456-0018 / 팩스 : 054-456-9550
등록번호 : 경북,다01325 / 등록일 : 2006년 6월 30일 / 발행·편집인 : 안정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정분 / mail : gminews@daum.net
경북문화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경북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