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

김천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임호성 기자 / 입력 : 2019년 11월 29일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27일 탑웨딩(신관)에서 ‘2019년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힐링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 경북문화신문

이날 행사에는 이강창 부시장을 비롯하여 김세운 김천시의회의장, 박판수 경상북도의회의원, 이선명, 박영록 김천시의회의원, 보육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격려하며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만배 前김천시어린이집연합회장이 감사패를 수상하였으며, 우수 보육교직원으로 금릉어린이집(원장 오미선)외 9명이 시장 표창을 기쁜빛어린이집(원장 조영임)외 4명이 김천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이후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 등이 이어져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주관한 김순득 김천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영유아보육과 교직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천시장님께 감사드리며 부모님이 신뢰할 수 있는 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강창 부시장은 “보육교직원들이 영유아의 보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김천시에서는 양질의 보육서비스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호성 기자 / 입력 : 2019년 11월 29일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구미시 코로나19 확진자 77명
전기바이크 생산 전문회사 리스타트, 태산하이테크와 MOU 체결
코로나19 물럿거라, 새싹삼이 간다~
경북문화신문 창간 15주년 기념 인터뷰]채동익 구미시설공단 이사장
김태학 원남새마을금고 이사장, 새마을금고 대상 수상
의정부 코로나 확진 목사, 상주 선교센터방문 `비상`
확진자 목사 다녀간 상주 선교센터 관련자 모두 `음성` 판정
구미성리학역사관 9월 개관...자칫 `속 빈 강정` 우려
잔디밭 위 둘러앉은 구미경찰, 무슨 일이?
파란 하늘아래 금계국의 향연...구미낙동강체육공원
최신댓글
책을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경주최씨 문중에선 25%해당 면적을 영구무상임대하고, 절대다수 주민단체가 반대하는데도 부결된 결정을, 며칠새 손바닥 뒤집듯 번복한 것은 공원개발 목적이 아닌 아파트이득이 목적 지역의원들과 업자들간 뒤가 의문스럽다. 시에선 명명백백 밝혀야 하고, 의원들은 선거때 청소해야..
누구를 위한 꽃동산인가? 꽃동산 가결은 재재상정해야하고 지역민의의사를 무시한 시의원들은 시의원직을 내려 놓아야 한다.
축하드립니다. 안대표님의 색깔을 잘 드러내서 좋은 언론인이 되세요.
근데 현실과 사진이 너무 달라용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어려울 때마다 지역주민의 애환을 근심해야 합니다. 안 부장님. 열심히 사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름답고 때론 악몽이었던 추억, 거름삼아 앞만보고 가세요. 화이팅, 안. 정.분
박통업고 고만 나와라. 수십년 많이도 속았다 아이가? 고마해라. 하와이나 가서 놀다 오너라.
이게 뭔 일이유? 구미시는, 도데체 길도 안맹글고, 아파트가 도데체 얼마나 되는디,, 인프라부터, 완비 하고, 집을 짓던지. 계획도, 생각도 없이, 아~ 휴 , 이걸 어쩌나. 야를 뽑어나, 여를 뽑어나, 그게 그거!! 기획은, 누가 하나? 5공단은, 비행기 타고 다니나?
귀견 감사드립니다~~ 음악에 대해 일가견이 있으십니다~~ 그래서 저도 송가인 가수를 좋아하게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전문가적 간파한 내용에 송가인의 새로운 부분을 알게되어 경이롭습니다.참 위대한 송가인!
오피니언
《천자문》의 주석에 “《시경》에 주(周) 나라 ..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의 안개 속에 빠져 허우적.. 
 《아이들이 싫은 말을 할 때는 참죠. 두 .. 
여론의 광장
`#이제 다시경북` 유튜브 캠페인 출정식  
김천시, 환경미화원 청소 실명제 도입  
상주시, 지방재정 신속집행 대책보고회  
경북 사회적경제 특별판매, 누적 매출액 14억원 돌파  
sns 뉴스
제호 : 경북문화신문 / 주소: 경북 구미시 지산1길 54(지산동 594-2) 2층 / 대표전화 : 054-456-0018 / 팩스 : 054-456-9550
등록번호 : 경북,다01325 / 등록일 : 2006년 6월 30일 / 발행·편집인 : 안정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정분 / mail : gminews@daum.net
경북문화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경북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