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인원 12명 (신규직 7명, 경력직 5명)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이 2021년 4월말 출범을 앞두고 공단을 이끌어갈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을 갖춘 신규 및 경력직 직원을 공개경쟁채용 한다.
채용인원은 총 12명으로 신규직 7명 (행정 4, 기계 2, 전기 1), 경력직 5명 (행정 3, 전기 1, 학예사 1)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시설관리공단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각 분야별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2월19일 ~ 3월11일까지 20일간 김천시청 홈페이지 및 공단전용 채용사이트를 통해 채용 공고하며, 응시원서접수는 3월3일 09:00 ~ 3월 11일 18:00까지 공단 채용사이트(http://gc.torc.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성별⦁학력은 제한은 없으며, 거주지 요건은 신규직의 경우 공고일 전일 기준 김천시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갖고 있거나, 공고일 전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하여 3년 이상인 사람은 응시할 수 있다. 다만, 경력직의 경우 거주지 제한 없으며, 각 채용분야별 자격요건 및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 공고문 및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직원 채용은 지방공기업 인사규정에 의거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채용 전 과정을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며,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3차 면접시험 거쳐 4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연말 준공예정인 김천시립추모공원, 생태체험마을 위탁 운영에 맞추어 직원을 추가 공개경쟁채용 예정이다.
아울러, 채용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Q&A 및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설립TF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