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김천

김천상무, 2023 티켓북 출시 선수단이 내 손에!

신수진 기자 / 입력 : 2023년 01월 20일
ⓒ 경북문화신문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홈경기 예매가 가능한 2023 시즌 티켓북을 출시한다.

판매 일정은 18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티켓링크, 오프라인 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며, 홈경기 시 예매 가능한 예매권 북 형태로 1권 당 20번의 경기를 예매할 수 있다. 티켓북 내의 난수번호를 입력해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한 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 경북문화신문
1권 당 가격은 12만원, 정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이다. 예매 가능 구역은 테이블 석, 원정석 제외 전 좌석이다. 2023 시즌 티켓북은 한 장 마다 선수 이미지로 디자인 돼 있어 소장가치 또한 높다.

1월 18일부터 3월 1일까지 구매자에 한해 3월 2일 배송 예정이며 이후 3월 12일까지 판매 건에 한해 3월 16일 배송 예정이다. 이후 판매 건은 매주 금요일 순차적 발송 계획이다. 티켓북은 온라인 티켓링크를 통해 연중 판매 예정이며 3월 2일부터 오프라인 사무국 방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단, 2023 시즌 미사용 티켓북은 환불할 수 없으며 시즌 중반 티켓북 구매에 대해서도 별도 할인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한편, 티켓북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 사무국 마케팅 팀(070-4105-4056)으로 유선 문의할 수 있다.


신수진 기자 / 입력 : 2023년 01월 20일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구미출신 `장옥관 시인과의 만남` 북콘서트...31일 삼일문고
채한성 경북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이제 채한성! 상모사곡·임오동 책임지겠습니다˝
구미시 4월 문화게시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 다양
`왜 퇴계의 귀향길을 걷나?` 퇴계 귀향길 걷기 행사의 의미는?
구미경찰서, 원평동 일대 공·폐가 합동 범죄예방진단
채동익 구미시설공단 이사장 `3년 임기 마치고 명예로운 퇴임`
구자근 의원, 대한민국파워리더 대상 ‘국회의정부문 대상’ 수상
구자근 의원, 탄소소재·부품 랩 팩토리 사업 유치 주력
기고> 안전한 봄나들이 기초는 졸음운전 예방
경북도, 산불 발생 많은 시군에 예산 불이익 준다
최신댓글
좋은공연들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이렇게 한눈에 볼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좋네요^^
역사적 인물의 개인사와 얽힌 이야기가 관심을 끄네요, 읽어 보고 싶군요. 좋은 책 소개 감사합니다.~
시장을 잘못 뽑은 죄,,,
빨리 장세용 시장님께서 복귀하셔야 하겠네요,,
고니없는 샛강은 앙금없는 단팥빵입니다
주민들의 위한 여가 활동 공간이 가까이 있다는 것도 좋고 ,품격 있는 바둑을 배운다는 것도 반가운소식이라 우리 동네가 업그레이드된 기분입니다. 종은 정보 감사해요. 수강 시간은 전화해서 문의해봐야겠어요.
지역주민들이 참여할수있는 좋은정보네요~ ^^
바둑은 또다른 나를 만나고 돌아보게 되는 시간여행입니다. 바둑 한 수 배우러 시간여행 접수 대기중!
요즘 바둑 배울곳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서 안타까웠는데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주위에 많이 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피니언
이혼한 부부의 일방이 다른 일방에 대하여 쌍방.. 
《천자문》 주석에 “동경은 북망산이 북쪽에 있.. 
안전한 봄나들이 기초는 졸음운전 예방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김인원, 이하 건협) 메디.. 
여론의 광장
팝스타 올리비아 뉴턴 존을 추억하며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 삼성 갤럭시 전국 사진 공모전  
sns 뉴스
제호 : 경북문화신문 / 주소: 경북 구미시 지산1길 54(지산동 594-2) 2층 / 대표전화 : 054-456-0018 / 팩스 : 054-456-9550
등록번호 : 경북,다01325 / 등록일 : 2006년 6월 30일 / 발행·편집인 : 안정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정분 / mail : gminews@daum.net
경북문화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경북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