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4.15총선

보훈복지재단 유헌열 이사, 민주당 구미(갑) 예비후보 등록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8일
대한민국 보훈복지재단 유헌열(63세) 이사가 7일 오후 2시, 제21대 총선 구미시(갑) 선거구에 더불어 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출마를 공식화했다.
ⓒ 경북문화신문

유헌열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부위원장으로 지난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후보를 탄생시키는 데 역할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유헌열 예비후보는 "구미시장과 보조를 맞추어 침체된 구미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복지전문가로서 누구나 체감하는 복지를 실현하고 청년이 꿈을 키우고 미래를 설계하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무엇보다도 청년들이 꿈을 꾸고 그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정책적인 지원이 우선되어야 한다"며 "구미의 이익을 위해서는 조금도 양보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뛰겠다"라고 다짐했다.
ⓒ 경북문화신문

유헌열 구미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앤이큐텍(주) 대표이사로 있으면서 대한민국 보훈복지재단 이사로 지역의 어려운 이들과 호흡을 같이했다. 특히, 2020년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에 합격해 학구열을 불태우고 있다.

유 예비후보는 구미시 갑지구 민주당 후보자로 네번째 등록이며 1건의 전과기록이 있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8일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이전 최대 수혜지는 `구미`
장세용 시장 `공공기관 구미유치` 건의
`세계유산축전-경북’ 개막...`인류의 문화가치 경북에서 꽃피다`
˝투표용지 조폐공사에서 제작해 위변조 방지해야˝
경북도서관, 4일부터 개관
삼백의 고장 상주, 천연기념물 뽕나무를 아시나요?
찾아가는 음악회 `드림큐브 아리아리 콘서트`
진에어 포항공항에 김포·제주노선 취항...9개월 만에 운항재개
긴 장마, 고추 병해충 대발생 예상
김영식 의원 `방송법` 일부개정법률안 발의
최신댓글
책을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경주최씨 문중에선 25%해당 면적을 영구무상임대하고, 절대다수 주민단체가 반대하는데도 부결된 결정을, 며칠새 손바닥 뒤집듯 번복한 것은 공원개발 목적이 아닌 아파트이득이 목적 지역의원들과 업자들간 뒤가 의문스럽다. 시에선 명명백백 밝혀야 하고, 의원들은 선거때 청소해야..
누구를 위한 꽃동산인가? 꽃동산 가결은 재재상정해야하고 지역민의의사를 무시한 시의원들은 시의원직을 내려 놓아야 한다.
축하드립니다. 안대표님의 색깔을 잘 드러내서 좋은 언론인이 되세요.
근데 현실과 사진이 너무 달라용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어려울 때마다 지역주민의 애환을 근심해야 합니다. 안 부장님. 열심히 사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름답고 때론 악몽이었던 추억, 거름삼아 앞만보고 가세요. 화이팅, 안. 정.분
박통업고 고만 나와라. 수십년 많이도 속았다 아이가? 고마해라. 하와이나 가서 놀다 오너라.
이게 뭔 일이유? 구미시는, 도데체 길도 안맹글고, 아파트가 도데체 얼마나 되는디,, 인프라부터, 완비 하고, 집을 짓던지. 계획도, 생각도 없이, 아~ 휴 , 이걸 어쩌나. 야를 뽑어나, 여를 뽑어나, 그게 그거!! 기획은, 누가 하나? 5공단은, 비행기 타고 다니나?
귀견 감사드립니다~~ 음악에 대해 일가견이 있으십니다~~ 그래서 저도 송가인 가수를 좋아하게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전문가적 간파한 내용에 송가인의 새로운 부분을 알게되어 경이롭습니다.참 위대한 송가인!
오피니언
《효경》에, “신체와 털과 피부는 부모께 받은 .. 
모든 게 디지털화되어 가면서 세상은 대변혁의 .. 
대기업이 강남 중심부에 만든 셰어하우스Share H.. 
여론의 광장
`#이제 다시경북` 유튜브 캠페인 출정식  
김천시, 환경미화원 청소 실명제 도입  
상주시, 지방재정 신속집행 대책보고회  
경북 사회적경제 특별판매, 누적 매출액 14억원 돌파  
sns 뉴스
제호 : 경북문화신문 / 주소: 경북 구미시 지산1길 54(지산동 594-2) 2층 / 대표전화 : 054-456-0018 / 팩스 : 054-456-9550
등록번호 : 경북,다01325 / 등록일 : 2006년 6월 30일 / 발행·편집인 : 안정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정분 / mail : gminews@daum.net
경북문화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경북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