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4.15총선

민주당 구미갑 김철호 후보, 코로나19 대응하는 구미 소방관 격려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20년 03월 18일
코로나19 감염병과의 싸움의 일선에는 시민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매일 이어지는 시간과의 사투를 벌이는 소방관들이 있다.
↑↑ 김철호 예비후보 사무소 제공
ⓒ 경북문화신문

구미시에도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3월17일 오전 10시 현재 59명이며 신천지 관련자중 총 2,022명을 검사 완료했으며 신천지 신도 33명이 양성판정을 받았다.

구미시내에서도 연일 구급차가 확진환자를 실어 나르는 사이렌 소리가 울려퍼지는 가운데 구미 소방대 구급차가 매일 대구로 지원 나가고 있다.

민주당 구미갑 지역위원장이자 국회의원 김철호 예비후보도 구미소방서를 찾아 그간의 노고에 무한한 고마움을 전하고 연일 격무에 시달리는 소방대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김 후보는 구미소방서 관계자에게 현재 코로나19 발생 상황과 대응, 애로사항 등에 대해 전해 듣고 소방장비 노후시설 개선, 소방 활동 중 발생하는 물적 피해를 소방관 자비가 아닌 공제조합 등에서 지원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도 자세히 파악했으며 더 나은 개선책을 찾아보겠다고 대답했다.

구미소방서 대원 중 한명은 “방호복을 입고 휴게소에도 들르지 못하며 확진 환자를 서울로 후송하는 것이 가장 힘들다”라고 말하며 고충을 토로하며 “그래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그리고 다음달 문재인 대통령 대선 공약인 ‘소방관 국가직 전환’이 현실로 이루어짐에 대해 축하를 전하며 “국민이 위험에 처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소방대원들의 헌신이 위기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고 있다”고 격려했다.


경북문화신문 기자 / gminews@hanmail.net입력 : 2020년 03월 18일
- Copyrights ⓒ경북문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구미 코로나19 확진자 66명
구미 코로나19 확진자 64명
구미 코로나19 확진자 67명
4.15총선-인터뷰]김현권 더불어민주당 구미을 후보
4.15상주시장재선거-인터뷰] 상주시장 미래통합당 강영석 후보
구미시, 코로나19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가자 당선을 위해, 4.15 총선 본격 START!
김천시, 민생안정 긴급생활비 지원 219억원
김봉재 전 예비후보 김철호 후보 지지선언
4.15총선-인터뷰] 김천시 미래통합당 송언석 후보
최신댓글
경주최씨 문중에선 25%해당 면적을 영구무상임대하고, 절대다수 주민단체가 반대하는데도 부결된 결정을, 며칠새 손바닥 뒤집듯 번복한 것은 공원개발 목적이 아닌 아파트이득이 목적 지역의원들과 업자들간 뒤가 의문스럽다. 시에선 명명백백 밝혀야 하고, 의원들은 선거때 청소해야..
누구를 위한 꽃동산인가? 꽃동산 가결은 재재상정해야하고 지역민의의사를 무시한 시의원들은 시의원직을 내려 놓아야 한다.
축하드립니다. 안대표님의 색깔을 잘 드러내서 좋은 언론인이 되세요.
근데 현실과 사진이 너무 달라용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어려울 때마다 지역주민의 애환을 근심해야 합니다. 안 부장님. 열심히 사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름답고 때론 악몽이었던 추억, 거름삼아 앞만보고 가세요. 화이팅, 안. 정.분
박통업고 고만 나와라. 수십년 많이도 속았다 아이가? 고마해라. 하와이나 가서 놀다 오너라.
이게 뭔 일이유? 구미시는, 도데체 길도 안맹글고, 아파트가 도데체 얼마나 되는디,, 인프라부터, 완비 하고, 집을 짓던지. 계획도, 생각도 없이, 아~ 휴 , 이걸 어쩌나. 야를 뽑어나, 여를 뽑어나, 그게 그거!! 기획은, 누가 하나? 5공단은, 비행기 타고 다니나?
귀견 감사드립니다~~ 음악에 대해 일가견이 있으십니다~~ 그래서 저도 송가인 가수를 좋아하게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전문가적 간파한 내용에 송가인의 새로운 부분을 알게되어 경이롭습니다.참 위대한 송가인!
좋아요
오피니언
요즘 시대에 책이야기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이른바 선거제 개혁 입법은 패스트트랙(신속처리.. 
 최근 SNS에서 ‘무법천지 장면’ 이라는 .. 
여론의 광장
구미, 착한 임대인 시민운동 전개  
경북 온정의 물결, 코로나19 다 함께 극복해요!  
김영호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회장 취임  
sns 뉴스
제호 : 경북문화신문 / 주소: 경북 구미시 지산1길 54(지산동 594-2) 2층 / 대표전화 : 054-456-0018 / 팩스 : 054-456-9550
등록번호 : 경북,다01325 / 등록일 : 2006년 6월 30일 / 발행·편집인 : 안정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정분 / mail : gminews@daum.net
경북문화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경북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합니다.